LIFESTYLE

AMG 퍼포먼스 전도하는 한성자동차

한성자동차가 ‘AMG 퍼포먼스 센터’를 통해 AMG만의 화끈한 매력을 알리는 데 앞장서고 있다

2019.08.21

 

메르세데스 AMG는 차를 좋아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한 번쯤 꿈꾸는 드림카 중 하나다. AMG는 메르세데스 벤츠의 레이싱 엔진 제조 회사로 시작해 지금은 엄연히 다임러 그룹의 퍼포먼스 모델을 독자적으로 개발하는 브랜드로 성장했고 더불어 메르세데스의 모터스포츠도 책임지고 있다. AMG는 메르세데스 고성능의 가치를 표현하는 것은 물론이고, 그 성능을 여러 모델로 증명하고 있다.

 

 

다임러 그룹은 메르세데스 AMG의 강력한 성능을 여러 소비자들이 체험할 수 있도록 전 세계 600여 곳에서 AMG 퍼포먼스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소비자들은 이곳에서 다양한 AMG를 만나고 직접 경험할 수 있다.

 

 

국내에도 AMG 퍼포먼스 센터가 있다. 메르세데스 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는 국내에서 가장 많은 6개의 AMG 퍼포먼스 센터를 운영한다. 이곳에서는 메르세데스 벤츠의 고성능 브랜드인 메르세데스 AMG만의 특별함을 경험할 수 있다. 강력한 엔진 소리를 들을 수 있는 건 물론 최고급 시트의 가죽 냄새를 직접 맡고, 독보적인 디자인까지 두 눈으로 감상할 수 있다. 모터스포츠 브랜드로서 AMG의 DNA를 가장 가까이에서 확인할 수 있는 자리이기도 하다.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AMG 퍼포먼스 센터 청담’은 국내 최초의 메르세데스 벤츠 디지털 전시장이다. 첨단 기술을 활용한 미디어 월과 같은 최신 디지털 기술을 통해 색다른 AMG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전시장 바닥을 아스팔트 질감으로 표현했고, 피트 크루들이 대기하는 모습을 담은 피트레인을 설치해 메르세데스 AMG의 모터스포츠에 대한 열정을 소비자에게 고스란히 담아냈다. 이 밖에도 공기저항계수를 측정하는 원드터널과 경주용 타이어를 쌓아 올린 모양의 사운드 카운터까지 갖춰 모든 AMG 모델의 배기음을 들을 수 있다. 단지 체험이 아닌, 다양한 즐길 거리가 가득한 자동차 체험 및 문화 공간인 셈이다.

 

 

‘AMG 퍼포먼스 센터 삼성, 서초, 방배, 수원, 인천’ 지점도 메르세데스 벤츠만의 최첨단 인테리어인 ‘MAR2020’으로 새롭게 단장했다. 낮은 조도의 조명과 부드러운 곡선 형태의 가구 디자인으로 꾸며, 전시된 메르세데스 AMG의 가치를 더욱 높인다. 전시장 내 미디어 월을 통해 모델별 컨피큐레이션 시스템을 지원하기 때문에 이곳에서도 최신 디지털 기술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한성자동차는 모든 AMG 퍼포먼스 센터에 AMG 엑스퍼트 제도를 확장, 운영해 메르세데스 AMG만의 전문적인 컨설팅을 제공한다. 방문객들이 다양한 메르세데스 AMG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컬렉션 숍도 운영 중이다.

 

 

한성자동차는 AMG 퍼포먼스 센터와 함께 메르세데스 AMG를 오감으로 경험할 수 있는 한성자동차만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대표적으로 드라이빙을 즐기는 남성을 위한 ‘Gentleman’s AMG’와 더욱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드라이빙을 배울 수 있는 ‘AMG 드라이빙 아카데미’ 프로그램이 있다.

 

한성자동차가 국내에서 선보이는 6곳의 AMG 퍼포먼스 센터는 AMG를 테마로 한 자동차 종합문화공간이다. 단지 AMG를 체험하는 것을 넘어 모터스포츠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고성능 자동차가 지닌 가치까지 탐구할 수 있다.

 

 

 

 

모터트렌드, 자동차, 한성자동차, AMG 퍼포먼스 센터

페이스북 트위터 링크
CREDIT

EDITOR : <모터트렌트>편집부PHOTO : 한성자동차

모터 트렌드 ©motortrendkorea.com, ©motortrendkorea.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