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CAR

벤틀리, 신형 컨티넨탈 GT 뮬리너 컨버터블 공개

첨단 기술과 장인들의 수작업이 결합한, 궁극의 럭셔리 컨버터블로 탄생

2020.02.25

벤틀리모터스가 ‘컨티넨탈 GT 뮬리너 컨버터블’을 소개했다. 벤틀리의 비스포크 전담 부서인 뮬리너가 제작한 모델로, 더욱 고급스러운 디테일을 담고 있는 게 특징이다.
 

인테리어는 8가지 맞춤 사양과 3가지 컬러 조합으로 제공된다. 완성도 높은 스티칭 작업을 위해 18개월간의 연구를 거쳤으며, 그 결과 약 40만 회의 스티칭 작업으로 실내 인테리어를 완성했다. 헤드레스트에는 뮬리너 브랜드의 로고를 자수로 장식했다. 
 

외장 색상 옵션은 61가지에 달한다. 만약 고객이 자신만의 색상을 원한다면 벤틀리의 외장 컬러 장인에게 해당 품목이나 샘플들의 컬러 매치 옵션을 요청할 수 있다. 
 

컨티넨탈 GT 뮬리너 컨버터블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더블 다이아몬드 그릴 디자인은 '다이아몬드 인 다이아몬드' 퀼팅 디자인 콘셉트에서 영감을 받았다. 새로운 22인치 10 스포크 휠도 들어간다. 플로팅, 셀프 레벨링 기능까지 더해져 휠이 회전하고 있을 때도 휠 배지가 수평을 유지한다. 
 

파워트레인은 V8과 W12 두 가지로 나뉜다. W12 6.0ℓ 트윈터보 모델의 경우 0→시속 100km까지 3.8초 만에 도달하며, 최고속도는 333km/h에 달한다. V8 4.0ℓ 트윈터보 모델은 0→시속 100km까지 가속이 4.1초, 최고속도는 318km/h다.  
 

한편, 첫 번째 벤틀리 컨티넨탈 GT 뮬리너 컨버터블은 오는 3월 3일 개최되는 2020 제네바모터쇼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벤틀리모터스, 컨티넨탈 GT, 뮬리너, V8, W12, 컨버터블, 모터트렌드

 

 

페이스북 트위터 링크
CREDIT

EDITOR : 안정환PHOTO : 벤틀리모터스코리아

모터 트렌드 ©motortrendkorea.com, ©motortrendkorea.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