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시트로엥, ‘슬로시티’ 한달살이 프로젝트 지원

국제 슬로시티 선정된 하동군에 패밀리카 지원...대자연의 아름다움과 풍요로운 일상이 어우러진 하동에서 편안함과 즐거움을 추구하는 브랜드의 핵심가치 전달

2020.10.16

 

시트로엥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가 경상남도 하동군의 한달살이 사업에 브랜드 대표 패밀리카 C5 에어크로스 SUV와 그랜드 C4 스페이스투어러를 지원한다.

 

시트로엥 C5 에어크로스 SUV

 

하동군은 올해부터 경상남도가 주관하는 한달살이 여행사업의 일환으로 ‘흥미진진한 하동에서의 일상’을 진행하고 있다. 한불모터스는 “대자연의 아름다움과 풍요로운 일상을 간직하고 있는 하동군에 시트로엥의 대표 차량을 지원했다”며, “이로써, 편안함과 즐거움을 추구하는 브랜드의 핵심 가치를 전달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흥미진진한 하동에서의 일상’ 중 시트로엥이 한 달간 자동차를 지원하는 프로그램은 ‘다함께 다다다(茶茶茶)’다. 전통수제차 경험을 비롯해 하동 10경을 주제로 한 자유여행으로 국제 슬로시티로 선정된 하동의 매력을 한껏 만끽할 수 있다.

 

시트로엥 그랜드 C4 스페이스투어러

 

10월 12일부터 11월 15일까지 매주 8명의 참가자로 구성된 총 5팀은 일주일간 C5 에어크로스 SUV 또는 그랜드 C4 스페이스투어러를 자유롭게 이용하며 하동군의 유서 깊은 전통차 역사와 문화를 경험할 수 있다.

 

 

한편, C5 에어크로스는 첨단 유압식 서스펜션 기술인 프로그레시브 하이드롤릭 쿠션과 고밀도폼의 컴포트 시트를 통해 장거리 여행에도 안락하고 부드러운 승차감을 선사하는 준중형 SUV다. 여기에 스톱앤고 기능이 포함된 어댑티브 크루즈컨트롤을 포함한 최대 19가지 주행보조시스템이 들어갔다. 7인승 MPV 그랜드 C4 스페이스투어러는 특유의 개방감과 높은 공간활용도, 뛰어난 연료 효율성이 특징인 시트로엥의 베스트셀링 모델이다. 효율적인 1.5ℓ 블루HDi 엔진과 가죽 및 1열 마사지 시트, 모터라이드 테일게이트, 새로운 디자인의 17인치 휠 등을 추가해 상품성을 강화한 2021년형 모델이 지난 9월 출시됐다.

 

 

 

 

시트로엥, C5 에어크로스 SUV, C4 스페이스투어러, 자동차, 모터트렌드

페이스북 트위터 링크
CREDIT

EDITOR : 고정식PHOTO : 한불모터스

모터 트렌드 ©motortrendkorea.com, ©motortrendkorea.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