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CAR

쉐보레, 2021년형 말리부 출시

레드라인 스페셜 에디션 강조...무선 차량 인포테인먼트 연결 기능으로 편의성도 높여

2020.10.20

 

쉐보레가 스타일과 편의성을 더한 신형 말리부를 선보였다. 연식변경을 거친 말리부는 블랙과 레드의 조합을 강조한 레드라인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또한 미드나잇 블루 컬러를 추가하고, 스마트폰의 주요 기능을 차량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에 연결하는 무선 스마트폰 프로젝션 시스템을 새롭게 넣었다. 

 

한국지엠 영업·서비스·마케팅 부문 시저 톨레도 부사장은 “쉐보레의 ‘간판 모델’ 말리부가 한층 완성도 높은 스타일과 편의성으로 업그레이드됐다”며, “특히 말리부에 새롭게 적용한 무선 스마트폰 프로젝션 시스템은 고객들에게 차원이 다른 편리한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레드라인 스페셜 에디션은 스포티함을 강조했다. 블랙 보타이와 블랙 크롬 장식이 들어간 그릴 디자인이 눈에 띈다. 레드라인 레터링과 블랙 아웃사이드 미러, 레드 컬러 포인트를 더한 전용 19인치 블랙 알로이 휠도 들어갔다. 

 

신형 말리부는 2.0ℓ 가솔린 터보와 1.35ℓ 가솔린 E-터보 엔진으로 라인업을 갖췄다. 쉐보레 카마로, 캐딜락 CTS 및 ATS에 들어갔던 2.0ℓ 터보 엔진은 최고출력 253마력, 최대토크 36.0kg·m를 낸다. 여기에 3세대 6단 자동변속기가 결합됐다. 또한 높은 강성의 맥퍼슨 스트럿 타입 앞바퀴 굴림 서스펜션과 독립형 멀티링크 타입 뒷바퀴 굴림 서스펜션을 넣어 승차감을 개선했다. R-EPS 타입 운전대는 편안한 핸들링을 돕는다. 

 

E-터보 엔진은 최고출력 156마력, 최대토크 24.1kg.m를 낸다. 복합연비는 14.2km/l이다. 첨단 배출가스 저감 기술을 바탕으로 제 3종 저공해 차량 인증을 획득했다. 고객들은 낮은 배기량에 따른 세제 혜택은 물론 공영주차장 할인 등 친환경 차량이 누리는 각종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신형 말리부는 사각지대 경고 시스템과 후측방 경고 시스템도 기본 안전 사양으로 넣었다. 10개의 에어백은 운전석과 동반석은 물론, 전후 4개의 사이드 에어백과 커튼 에어백, 앞좌석 무릎 에어백 등으로 구성됐다. 아울러 지능형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저속 및 고속 자동 긴급 제동시스템, 차선 이탈 경고 및 차선 유지 보조시스템, 전방 보행자 감지 및 제동 시스템, 전방 충돌 경고 시스템 등 첨단 능동 안전 시스템을 제공한다.

 

신형 말리부의 가격은 E-터보 LS 모델 2364만원, LT 모델 2585만원, 프리미어 모델 2895만원, 레드라인 에디션 2990만원이다. 2.0 터보 LT 스페셜 모델은 3022만원, 스페셜 프리미어 모델 3298만원, 레드라인 에디션 3338만원이다.

 

 

 

 

쉐보레, 말리부, 연식변경, 자동차, 모터트렌드 

페이스북 트위터 링크
CREDIT

EDITOR : 윤수정 PHOTO : 한국지엠

모터 트렌드 ©motortrendkorea.com, ©motortrendkorea.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