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푸조, 전기차 전국 시승행사 ‘일렉트릭 쇼’ 진행

전문 드라이버의 설명, 동급 전기차 비교 시승 기회 제공… 40만원의 전기차 충전 카드 혜택

2021.02.02

 

푸조가 2월 20일부터 3월 1일까지 푸조 전기차 전국 시승행사 ‘일렉트릭 쇼’를 진행한다. ‘푸조 전기 사자’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전문 드라이버의 설명과 동급 전기차 비교 시승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마련됐다. 

 

시승행사는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2월 20일 서울 강북 및 강남 전시장을 시작으로 21일천안과 분당, 27일 창원과 부산, 28일 서울 강서와 일산, 그리고 3월 1일 대구까지 전국 9곳의 푸조 전시장에서 진행한다.

 

참여 고객들을 위한 혜택도 있다. 시승을 완료한 모든 고객에게는 스마트폰 무선 충전패드와 푸조 그립톡을 증정한다. 시승 완료 후 3월 이내에 차량을 출고하는 고객에게는 40만원의 전기차 충전 카드와 함께 푸조 카드 지갑, 푸조 2008 SUV 미니어처를 제공한다.

 

푸조의 공식 수입원 한불모터스송승철 대표이사는 "푸조 전기차는 지급 기준이 강화된 올해에도 전기차 보조금을 100% 지원받아 3천만 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체험행사를 통해 일반적인 전기차 수준을 뛰어넘는 주행성능과 디자인, 첨단운전보조시스템을 갖춘  푸조 전기차의 매력을 알리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푸조, 전기차, 시승, 2008, SUV, 자동차, 모터트렌드

페이스북 트위터 링크
CREDIT

EDITOR : 윤수정 PHOTO : 푸조

모터 트렌드 ©motortrendkorea.com, ©motortrendkorea.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