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이베코코리아, 트랙터 신모델 ‘S-WAY’ 출시 기념 전국 로드쇼 개최

물류센터, 휴게소, 항만 등 전국 주요 23개 거점에서 차량 전시 및 체험 기회 제공

2021.06.

 

이베코코리아가 이달 9일까지 전국 8개 권역에서 새로운 플래그십 트랙터 모델 ‘이베코 S-WAY’의 순회 전시를  연다.  S-WAY 출시를 기념해 물류센터와 휴게소, 항만 등 장거리 화물 운송 고객이 밀접한 주요 거점에서 로드쇼를 개최할 예정이다. 운전자의 편의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성능과 경제성, 내구성 등 모든 면에서 완성도를 높인 온로드 대형 트랙터의 가치를 알려 나간다는 방침이다.

 

S-WAY 전국 순회 전시는 전북·군산을 시작으로, 대전·충청과 서울·수도권 서부지역에서 진행됐으며, 서울·수도권 경기남부지역(6월 1~2일), 강원·영서권(6월 2일), 대구·경북권(6월 3~4일), 부산·경남권(6월 4~7일), 광주·전남권(6월 8~9일) 등 8개 권역 내 23개 주요 거점을 순회할 예정이다.

 

행사기간 동안 460마력 하이루프, 510마력 로우루프, 570마력 하이루프 등 S-WAY 전 라인업이 전시된다. 이와 함께 전문상담원이 이베코의 최신 프로모션, 커스터마이징 패키지를 포함한 구매상담과 함께 낮은 총소유비용과 최적의 운행 조건 유지를 위한 이베코만의 노하우를 제공한다.

 

 

한편, 이베코코리아는 이번 순회 전시에서 신종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예방을 위해 만전을 기한다는 방침이다. 차량을 비롯한 전시 공간을 상시 소독하는 것은 물론이고 방문객들에게도 현장에 비치된 소독제 사용 등 방역지침을 안내할 예정이다.

 

이베코코리아 최정식 지사장은 “S-WAY는 차별화된 제품가치를 기반으로 장거리 화물 운송 부문에 대한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이베코의 전략 모델”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이 있는 곳으로 직접 찾아가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국내 시장에 브랜드와 제품을 지속적으로 알려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지역별 전시 날짜와 행사 장소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이베코 영업지점 및 공식 카카오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베코코리아, 트랙터, S-WAY, 로드쇼, 자동차, 모터트렌드 

페이스북 트위터 링크
CREDIT

EDITOR : 윤수정 PHOTO : 이베코코리아

모터 트렌드 ©motortrendkorea.com, ©motortrendkorea.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