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제네시스 G70 슈팅 브레이크, 날렵한 그 모습을 드러내다

굿우드 페스티벌에서 최초 공개, 하반기 유럽 출시

2021.07.09

 

영국의 유서 깊은 자동차 축제 ‘2021 굿우드 페스티벌 오브 스피드’에 제네시스가 유럽 전략 차종으로 개발하고 있는 G70 슈팅 브레이크를 선보였다. 

 

 

G70 슈팅 브레이크는 G70의 왜건형으로, 제네시스 디자인 철학인 ‘역동적인 우아함’ 가운데 역동성에 초점을 맞춤 모델. 지난 5월 이미지가 첫 공개되며 글로벌 마니아의 관심을 모았다. 사냥용 마차에서 유래된 ‘슈팅 브레이크’라는 장르는 날렵한 외관과 실용성 높은 적재공간을 특징으로 한다. 메르세데스-벤츠나 볼보차 등이 특화된 제품을 종종 선보이기도 한다. 

 

 

제네시스는 굿우드 페스티벌에 G70 슈팅 브레이크과 함께, G80, GV80, G70,GV70 등 유럽 시장에 내놓을 5개 차종을 선보였다. 전기차로 만들어 지고 있는 그란투리스모(GT) 콘셉트 제네시스 엑스도 유럽 최초로 공개했다. 

 

 

제네시스는 유럽에서 하반기 G70 슈팅 브레이크를 출시하고, 얼마 전 한국에서 판매를 시작한 eG80도 소개한다는 방침이다. 도미닉 보쉬 제네시스 유럽법인장은 “유럽 시장 전략 모델인 G70 슈팅 브레이크를 세계적인 자동차 축제에서 공개한다는 것은 매우 뜻 깊은 일”이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는 제네시스가 유럽 고객들에게 럭셔리 브랜드로 공고히 인식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제네시스, G70, 슈팅브레이크, 굿우드페스티벌, 자동차, 모터트렌드 

페이스북 트위터 링크
CREDIT

EDITOR : 모터트렌드 편집부PHOTO : 제네시스

모터 트렌드 ©motortrendkorea.com, ©motortrendkorea.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