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BMW그룹코리아 ‘빌드 유어 드라이브 2021’ 캠페인 전개

액세서리・라이프스타일・공임 20% 할인..구매 금액에 따라 캠핑 용품 등 증정

2021.09.13

 

BMW그룹코리아는 13일 오리지널 액세서리와 라이프스타일 제품, 오리지널 타이어 등을 할인하는 ‘빌드 유어 드라이브 2021’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BMW∙MINI와 함께 준비하는 즐거운 여행’을 콘셉트로 준비됐으며 오는 11월 6일까지 총 8주간 이어진다. 캠페인 기간 중 오리지널 BMW∙MINI 액세서리와 라이프스타일 제품, 공임을 20%할인한다. 또 구매 합산 금액에 따라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먼저 누적 200만원 이상 구매한 BMW 고객과 100만원 이상 구매한 MINI 고객에게는 우드 테이블과 랜턴, 접이식 체어로 구성된 캠핑 용품 3종 세트를 선물한다. 100만원(BMW)과 50만원(MINI)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인디언 행거를 증정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 BMW 루프박스를 구매하면 루프박스를 소유 차의 외장색과 같은 색으로 도색해주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BMW 루프박스 구매와 도색이 끝난 뒤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총 3명에게 50만원 상당의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숙박권을 준다. 

 

 

이밖에 오리지널 BMW∙MINI 타이어와 장착 공임을 10% 할인한다. 타이어 2본을 구매하면 인디언 행거를, 4본을 사면 접이식 웨건을 사은품으로 선물한다. 

 

MINI 유니언 잭 테일 라이트를 구매하는 소비자에게는 MINI 트래블 백을 주고, 캠페인 기간 내 BMW 그룹 코리아의 AS 전용 앱인 BMW∙MINI 플러스 앱으로 예약 및 인보이스를 완료하면 또 소정의 사은품을 지급한다.

 

 

 

 

BMW, 미니, 오리지널 액세서리, 라이프스타일, 타이어, 캠핑 용품 

페이스북 트위터 링크
CREDIT

EDITOR : 모터트렌드 편집부PHOTO : BMW 코리아

모터 트렌드 ©motortrendkorea.com, ©motortrendkorea.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