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제네시스, ‘제네시스 엑스 로드쇼’ 개최

서울 전시 이후 제주와 부산에서도 로드쇼 개최 예정

2021.10.14

 

제네시스브랜드는 14일 전기차 기반 콘셉트카 제네시스 엑스의 실차를 국내 처음 선보이는 ‘제네시스 엑스 로드쇼’를 서울 성동구 디뮤지엄에서 연다고 밝혔다. 

 

 

제네시스에 따르면 제네시스 엑스는 지난 3월 공개된 전기차 기반 그란투리스모 콘셉트카로, 브랜드 핵심 디자인 요소인 ‘두 줄’을 자동차 내・외장 곳곳과 전기충전구에도 적용해 향후 출시할 전기차 모델의 디자인 방향성을 보여준다. 

 

제네시스는 로드쇼에서 ‘연결’의 의미를 선(Line)을 통해 입체적으로 공간을 연출하고, 제네시스 엑스를 전시했다. 또 조명과 음향 효과를 활용한 미디어아트를 통해 제네시스의 디자인 방향성을 전달한다.

 

미디어아트 퍼포먼스는 약 10분간 진행된다. 퍼포먼스의 시작은 구(球) 형상의 전자 변속기, 크리스탈 스피어를 통해 알린다. 크리스탈 스피어는 자동차 전원이 꺼져 있을 때는 무드등 처럼 작용하다가, 전원이 들어오면 구 모형이 회전해 변속 조작계로 변화한다. GV60에 적용돼 있다. 

 

전시 공간은 ▲‘뉴욕 콘셉트’, ‘에센시아 콘셉트’ 등 역대 콘셉트카 이미지・영상 전시와 ▲여러 개의 선으로 두 줄 디자인을 강조한 공간을 거쳐 ▲제네시스 엑스 콘셉트카 전시・미디어 아트 ▲제네시스 엑스의 ‘여백의 미’를 강조한 실내 디자인과 크리스탈 스피어를 계승한 GV60의 이미지・영상 전시로 이어진다.

 

 

제네시스는 서울 전시 이후 ▲제주시 구좌읍 소재 ‘공백’(10/29~11/7)과 ▲부산시 영도구 소재 ‘피아크’(11/12~21)에서도 로드쇼를 연다. 

전시 관람 희망자는 이날부터 ‘네이버 예약’을 통해 원하는 날짜와 시간대를 예약하면 된다. 현장 접수도 가능하다.

 

 

 

제네시스, 엑스, 콘셉트카, 전시행사

페이스북 트위터 링크
CREDIT

EDITOR : 모터트렌드 편집부PHOTO : 제네시스

모터 트렌드 ©motortrendkorea.com, ©motortrendkorea.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