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현대차, 아마추어 레이싱팀 ‘TEAM HMC’ 6년 연속 후원

드라이빙 수트, 미캐닉, 경비 제공 등 다양한 방면으로 팀을 지원한다

2022.05.02

 

현대자동차가 ‘TEAM HMC’ 후원 지속을 결정했다. 올해로 6주년을 맞이한 TEAM HMC는 현대차 고객들의 ‘현대모터클럽’ 동호회 회원들이 창단한 아마추어 레이싱팀이다.

 

출전 드라이버는 방송인 양상국과 가수 정동하를 포함한 5명으로, 이들은 국내 최대 규모의 원메이크 레이스 ‘2022 현대 N 페스티벌’ 출전을 앞두고 있다. 특히 양상국은 TEAM HMC 창단 시점부터 함께해온 베테랑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현대차는 원활한 대회 참가를 위해 드라이빙 수트, 전속 미캐닉 팀 배치, 소정의 경비 제공 등을 지원한다.

 

 

2022 현대 N 페스티벌은 5월 6일부터 10월 30일까지 인제스피디움과 영암 국제자동차경주장에서 총 7라운드로 개최한다. 아울러 올해부터는 정부의 거리두기 완화 방침에 따라 유관중 경기로 전환한다. 현대모터클럽 회원들이 보유하고 있는 N, N라인 모델들을 감상할 수 있는 ‘N MEET 전시’, 각종 식음료를 즐길 수 있는 푸드트럭, 경기 실황 중계를 볼 수 있는 대형 스크린 등 다양한 프로그램과 편의시설이 관람객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레이싱을 보는 것뿐만 아니라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꾸준히 모터스포츠의 진입 장벽을 낮추는 것이 목표”라며, “모터스포츠의 매력을 쉽게 즐기실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후원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현대차, 아반떼N, 벨로스터N, N페스티벌, 모터스포츠, 레이싱

페이스북 트위터 링크
CREDIT

EDITOR : 모터트렌드 편집부PHOTO : 현대자동차

모터 트렌드 ©motortrendkorea.com, ©motortrendkorea.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