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HAPPY TOGETHER : 로보카폴리와 함께하는 공간

5월 가정의 달 야외 활동은 전략이 필수! 아이들이 좋아하며 어른들도 한숨 쉬어 갈 수 있는 로보카폴리와 함께하는 공간을 소개한다

2022.05.04

야외 공연부터 숙박까지 폴리와 함께하는 완벽한 하루
메이필드 서울

 
5월이 오기 전부터 고심하게 되는 어린이날 이벤트. 대체 어디에 가야 사람이 몰리지 않고, 편하게 하루를 보낼 수 있을까? 아직도 고민하고 있다면, 어서 빨리 호텔 예약 앱을 켜기 바란다. 메이필드호텔 서울에서는 어린이날 제정 100주년을 기념해 로보카폴리 캐릭터를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공연과 체험, 놀이를 진행한다.
 
헬로카봇과 공룡 메카드로 둘러싸인 체험 공간인 플레이존은 물론, 로보카폴리 캐릭터와 교감할 수 있는 싱어롱쇼 그리고 객실 패키지까지. 호텔에서 쉬면서 공연까지 즐길 수 있는 환상의 패키지를 누릴 수 있다. 또 숙박하지 않는 이들도 어린이날 당일은 싱어롱쇼를 신청하면 눈앞에서 폴리, 앰버, 로이, 헬리와 함께 노래도 부르고 사진도 찍고 플레이존에서 신나게 뛰어놀 수도 있으니, 특별한 하루를 계획하고 있다면 주저하지 말기를! 
문의 www.mayfield.co.kr
 

안전 체험과 놀이 그리고 추억은 덤이다 
경남 안전체험관
 

경남 안전체험관을 미슐랭 스타에 비유하자면, ‘내용이 사뭇 훌륭해 특별한 여행을 떠날 가치가 있는 곳’이라 평가하겠다. 로보카폴리 관련 인스타그램을 검색하면, 폴리를 체험하는 공간 중에서 단연 인기가 높은 곳이 바로 경남 안전체험관이다.
 
 
아이들이 뛰어놀기 좋은 드넓은 야외 잔디밭에서 실제로 어린이들이 타고 이동할 수 있는 앰버, 로이와 함께하는 특별한 드라이빙도 즐길 수 있다. 또한 소방관 아저씨와 함께하는 화재 출동 및 화재 진압 체험은 어린이들에게는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것이다. 특히 실물 크기의 구조본부 센터는 인스타그램 ‘핫 스폿’으로 어른들에게도 인기 만점. 체험은 예약제로 경상남도 안전체험관 홈페이지에서 진행하며, 이용 시간은 60분, 체험 연령은 5세부터 10세까지다.
문의 www.gnfire.go.kr
 
 
엔드 코로나의 시작? 이제 수영장에서 만나요
아쿠아필드
 

코로나 이후 문을 굳게 닫았던 스타필드 내 아쿠아필드가 5월 다시 문을 연다(4월 29일까지 휴장). 그간 수영장과 사우나에 목말랐던 많은 이들의 발걸음이 예상된다. 로보카폴리는 실내 워터파크 한쪽에 자리한 키즈존에서 만날 수 있다. 이곳에는 로보카폴리 구조대의 주인공 캐릭터들과 함께 포크, 스푸키, 포스티 등 인기 캐릭터들도 자리한다.
 
특히 키즈존에서는 안전한 물놀이를 위한 특별 프로그램인 ‘로보카폴리 음악과 함께할 수 있는 물놀이 안전체조’, ‘부모와 자녀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소방 안전교육’ 등도 진행할 예정이라니 놓치지 말자. 어린이날 당일에는 로보카폴리 탈 인형과 함께 하는 이벤트도 예정되어 있으니, 시원하고 알찬 어린이날을 계획한다면 아쿠아필드를 찾아보자.
 
아쿠아필드 안성&하남
일정 2022년 5월 5(목) ~ 8일(일)  
행사 시간 1부 - 오전 11시 / 2부 - 오후 4시  
행사 장소 실내 워터파크 내 토들러 풀  
행사 내용 로보카폴리 코스튬과 추억의 사진 남기기, SNS를 통한 인증샷 이벤트 진행(추첨을 통한 이용권 증정)  
문의 www.aquafield-ssg.co.kr

 

 

 

모터트렌드, 자동차, 라이프스타일, 가정의달, 어린이날, 5월, 로보카폴리, 행사, 메이필드서울, 경남안전체험관, 아쿠아필드

페이스북 트위터 링크
CREDIT

EDITOR : <모터트렌드> 편집팀PHOTO : 각 브랜드 제공

모터 트렌드 ©motortrendkorea.com, ©motortrendkorea.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