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LINK ME

일상에 BGM을 깐 듯, 모든 순간을 음악과 함께

2022.05.31

 
창을 통해 들어오는 다정한 햇빛과 바람은 사랑의 묘약처럼 우리를 한사코 밖으로 끄집어낸다. 그래서 봄은 아웃도어의 계절. 잔디에 누워 햇빛을 쬐며 송골송골 세로토닌을 생성할 때,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산책할 때, 음악은 내가 속한 풍경을 더욱 매력적으로 만드는 역할을 한다. 소니코리아가 새롭게 선보인 링크버즈(LinkBuds)는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 오픈형 무선 이어폰이다. 
 
링 형태의 드라이버가 음악은 물론 주변 소리까지 자연스럽게 전달해주며 4.1g의 가벼운 무게와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하루 종일 귀에 끼고 있어도 불편함이 없다. 스피커로 음악을 듣는 것처럼, BGM이 깔린 것처럼 링크버즈는 일상에 그저 음악을 얹듯 편안한 청취 환경을 제공한다.
 
주변 소리에 귀 기울이며 멀티태스킹이 필요한 직장인이나 야외에서 운동을 즐기는 사람, 운전자 및 라이더에게도 적합한 제품. 재생 플라스틱을 활용한 친환경 소재로 만든 링크버즈는 화이트, 그레이 2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22만9000원.

 

 

 

모터트렌드, 자동차, 라이프스타일, 아이템, 무선, 이어폰, 아웃도어, 오픈형, 소니, 링크버즈

페이스북 트위터 링크
CREDIT

EDITOR : 장은지PHOTO : 이성연

모터 트렌드 ©motortrendkorea.com, ©motortrendkorea.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