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GM 프리미엄 SUV 브랜드 'GMC' 국내 마케팅 활동 개시

6월 22일에는 GMC 브랜드 론칭을 알리는 ‘GM 브랜드 데이’를 개최한다

2022.06.16

 

한국지엠이 지난해 11월 국내 도입을 알린 GMC 브랜드의 국내 마케팅 활동을 본격적으로 개시한다. 1902년 출범한 GMC는 GM 내에서 상용차와 SUV만을 전문적으로 생산하는 브랜드로, 고급 사양을 적용한 라인업을 주력 판매한다는 점에서 대중적인 이미지를 가진 쉐보레와 차이를 갖는다.

 

 

GMC는 우선 한국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6월 15일 오픈하고 GMC 브랜드 로고와 제품 실루엣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후에는 국내 첫 판매 모델 시에라에 대한 정보를 순차적으로 업로드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6월 22일에는 인천 중구 파라다이스시티에서 국내 미디어를 대상으로 GM 브랜드 데이를 마련해 국내시장에서 판매하고 있는 쉐보레와 캐딜락 브랜드의 주요 라인업을 소개하고 GMC 브랜드의 국내 활동 계획과 시에라 픽업의 상세 정보를 전달할 계획이다.

 

또한 같은 날부터 시에라와 관련한 각종 정보를 받아볼 수 있는 뉴스레터 구독 서비스도 실시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GM 브랜드 데이에서 공개할 예정이다.

 

 

 

GM, 제네럴모터스, 한국GM, GMC, 시에라, 픽업, 신차

페이스북 트위터 링크
CREDIT

EDITOR : 모터트렌드 편집부PHOTO : GMC

모터 트렌드 ©motortrendkorea.com, ©motortrendkorea.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