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롤스로이스, 굿우드 페스티벌서 블랙 배지 라인업 전시

고스트와 레이스는 힐 클라임 경주에 직접 참가한다

2022.06.22

 

롤스로이스가 6월 23일부터 26일까지 열리는 2022 굿우드 페스티벌 오브 스피드에서 블랙 배지 전체 라인업을 전시한다. 롤스로이스는 이번 행사에서 뉴 블랙 배지 고스트, 컬리넌, 던, 레이스 총 4종을 굿우드 하우스 인근 런드리 그린 구역과 VIP 공간에 전시한다. 

 

 

롤스로이스가 블랙 배지 전체 라인업을 한 자리에 전시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모든 모델들은 행사 기간 동안 펼치는 다양한 주행 프로그램에도 참여할 예정이다. 뉴 블랙 배지 고스트는 퍼스트 글랜스 쇼케이스를 통해, 블랙 배지 레이스는 미쉐린 슈퍼카 런을 통해 힐클라임 경주에 오른다. 블랙 배지 던과 블랙 배지 컬리넌은 각각 방문객 수송 및 세이프티 카로 운영한다.

 

 

롤스로이스 영국 지역 총괄 보리스 웰레츠키는 “롤스로이스의 고향에서 펼쳐지는 세계적인 자동차 축제에서 블랙 배지 전 모델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전시를 통해 롤스로이스 장인, 디자이너 그리고 엔지니어들의 창의성을 엿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롤스로이스 블랙 배지는 브랜드 최초의 정규 비스포크 라인업이다. 검은색 판테온 그릴, 환희의 여신상, 더블R 로고를 적용한 블랙 배지는 현재 롤스로이스 전 세계 판매량의 27%를 차지하는 핵심 모델로 자리잡았다.

 

 

 

롤스로이스, 블랙배지, 고스트, 레이스, 던, 컬리넌, 굿우드페스티벌

페이스북 트위터 링크
CREDIT

EDITOR : 모터트렌드 편집부PHOTO : 롤스로이스모터카

모터 트렌드 ©motortrendkorea.com, ©motortrendkorea.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