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맥라렌 아투라, 파라다이스 시티 풀 파티에서 만나자!

맥라렌 서울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파라다이스시티 풀파티 초청권 응모 이벤트도 진행

2022.07.18

 

맥라렌 서울이 7월 22일~23일 이틀간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에서 개최하는 원더풀 파티를 통해아투라의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맥라렌은 이 곳에서 아투라 전시와 맥라렌 라운지, 포토부스 운영 등 다양한 브랜드 체험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지난 6월 부산 영도 쇼케이스에 이어 인천에서 두 번째로 진행하는 쇼케이스로, 서울 및 수도권 맥라렌 오너와 잠재 고객에게 아투라 체험 기회를 선사하기 위해 기획했다. 맥라렌에 관심이 높은 소비자와의 접점 강화를 위해 마련한 이번 행사는 특별히 여름 시즌에 어울리는 풀파티에서 진행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파라다이스시티의 확 트인 야외공간에서 진행하는 이번 프로그램은 다채로운 경험 제공에 초점을 맞춘다. 행사장 입구에는 아투라를 전시해 버터플라이 도어 등 아투라의 특징을 가까이에서 관람할 수 있다. 아투라를 배경으로 인증샷을 남길 수 있는 미러 포토 부스도 마련하며, 현장 SNS 이벤트 등 부대 행사도 풍부하다.

 

팬 초청 이벤트도 진행한다. 맥라렌 서울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후, 맥라렌 아투라 쇼케이스 게시글 좋아요를 누르고, 함께 하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면 된다. 응모 마감은 19일 정오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당일 개별 안내한다.

 

 

아투라는 맥라렌이 지난 해 선보인 하이브리드 슈퍼카이자 맥라렌의 초경량 아키텍처를 최초로 적용한 모델이다. 3.0ℓ V6 트윈터보 엔진에 새로 개발한 E-모터와 배터리팩을 장착해 최고 출력 680마력, 최대 토크 73.4kg·m를 발휘하며, 정지 상태에서 시속 100, 200, 300km까지 도달하는 데는 각각 3.0초, 8.3초, 21.5초면 충분하다. 최고 속도는 330km/h에 달한다.

 

맥라렌 서울은 향후 단순한 슈퍼카 전시가 아닌, 슈퍼카와 함께 시작하는 라이프스타일을 직관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할 예정이다. 또한 맥라렌은 전 세대를 대상으로 브랜드 스토리와 기술력을 보다 폭넓게 알리기 위해 향후 맥라렌 트랙 데이, 맥라렌 드라이브 데이, 아카데미 프로그램 등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다.

 

 

 

맥라렌, 아투라, 슈퍼카, 쇼케이스, 파라다이스시티

페이스북 트위터 링크
CREDIT

EDITOR : 모터트렌드 편집부PHOTO : 맥라렌

모터 트렌드 ©motortrendkorea.com, ©motortrendkorea.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