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SUE


8월의 모터트렌드 유튜브

방구석 1열에서 확인하는 알짜배기 자동차 이야기!

2022.08.02

 

르노 XM3 여름 바다 여행

복잡한 도심을 벗어나 서해로 떠난 바다 여행기! <모터트렌드>가 르노 XM3와 드라이브에 나섰다. 르노의 효자 모델로 통하는 데는 이유가 있는 법. 152마력의 힘과 넉넉한 실내 공간, 주유와 커피 주문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인카페이먼트까지 XM3가 가진 매력을 꼼꼼히 파헤쳐봤다.

 

 

팬더 칼리스타 비하인드

‘칼리스타를 만든 영국 회사 팬더의 주인이 사실은 한국인이었다?’ <모터트렌드> 한국판 발행인 김영철 회장이 그 주인공이다. 팬더 칼리스타에 얽힌 드라마틱한 이야기를 지금 공개한다.

 

 

대동 DK550 시승기

농기계에 관심 있는 사람 주목! 토크만 181kg·m에 달하는 슈퍼(?) 트랙터를 레이서 유경욱 선수가 시승했다. 대동 DK550을 타고 비닐하우스로 입장하는 본격 ‘밭일 시승기’를 시작한다.

 

 

현대 아이오닉 6 공개

현대차가 꼭꼭 숨겨놨던 아이오닉 6를 드디어 공개했다. 많은 관심 속에서 붙은 별명은 ‘한국의 포르쉐’. 디자인에 숨은 이야기는 뭘까? 첨단 편의 기능과 예상 가격을 확인해보자.

 

 

쌍용 토레스 시승기

쌍용스럽지 않아서 좋은데 가격마저 쌍용답지 않은 모델? 바로 토레스다. 쌍용의 기대주로 떠오른 중형 SUV 토레스는 과연 그 값어치를 할 수 있을까? 인기의 비결이 영상에 숨겨져 있다.

 

 

신형 팰리세이드 시승기

단정하게 외모를 가꾼 신형 팰리세이드를 만났다. 그런데 의외의 경쟁자가 나타났다. 팰리세이드를 타면서 느낀 카니발과의 비교 포인트! 가족용 자동차로 뭐가 더 좋을까?

 

 

 

모터트렌드, 자동차, 유튜브, 시승기, 르노코리아, XM3, 여행기, 팬더, 칼리스타, 대동, DK550, 트랙터, 현대, 아이오닉6, 전기차, EV, 팰리세이드, 쌍용, 토레스, SUV

페이스북 트위터 링크
CREDIT

EDITOR : 윤수정PHOTO :

모터 트렌드 ©motortrendkorea.com, ©motortrendkorea.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