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BALL ROOM

한 손에 쏙, 엉덩이엔 착, 지퍼를 열면 골프공이 퐁퐁

2022.08.16

 

➊ ➋ 말본골프의 시그니처 캐릭터 버킷이 새겨진 ‘버킷 볼케이스’. 미니 버킷해트 모양의 재치 있는 형태에 버킷 자수로 포인트를 줬다. 뒷면엔 골프티 걸이가 있고 안쪽에는 볼이 움직이지 않도록 고정할 수 있는 볼주머니를 구성했다. 고리가 달려 있어 벨트 부분이나 캐디백 끈 등에 걸 수 있다. 화이트와 그린 컬러 각각 6만9000원.  

 

➌ 부드러운 인조가죽을 사용해 더카트골프 로고와 같은 마름모 형태로 제작했다. 후면에는 골프티를 끼울 수 있는 수납공간이 있으며 내부에 자석이 내장돼 볼마커를 붙이고 다닐 수 있다. 다이아몬드 셰이프 볼파우치 3만8000원, 로고 볼마커 2만3000원. 

 

➍ 더카트골프와 슈퍼픽션이 협업해 스페셜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제작한 레더 파우치. 골프공, 골프티, 다양한 액세서리를 보관할 수 있는 넉넉한 내부 공간은 지퍼 및 그물망 칸막이로 나뉘어 있어 실용적이다. 슈퍼픽션의 캐릭터 닉을 자수로 새겨 넣었다. 13만8000원.

 

 

 

모터트렌드, 자동차, 라이프스타일, 아이템, 골프, 볼케이스, 볼파우치, 말본골프, 버킷볼케이스, 더카트골프, 슈퍼픽션, 볼마커

페이스북 트위터 링크
CREDIT

EDITOR : 장은지PHOTO : 이성연

모터 트렌드 ©motortrendkorea.com, ©motortrendkorea.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